오사카 아줌마와 함께하는 느긋하고 여유로운 교토여행(단독투어)

2018년 8월 1일 업데이트됨




저는 오사카에서 20년 이상 살고있습니다. 말 그대로 아줌마입니다. 아줌마의 시선으로 그리고 살아온 만큼의 (간사이지방) 얘기거리가 있습니다. 국가 자격증인"통역안내사"라는 자격증을 취득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공부한만큼 일본에 대해서는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가이드의 역할이 별것 아닌것 같아도 바른지식,바른 정보를 ,그리고 지금현재의 화제거리 등...

나라는 우리조상의 손길이 숨쉬는곳, 야생동물인 사슴이 사람에 익숙해져버린 모습등. 지금 일본에서 제일 많은 관광객이 모이는 교토.^^ 천천히 나라,교토를 관광하시기 바랍니다. 한두번 패키지 관광으로 일본을 알고계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단독투어및 자유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즐겁게 안내해드립니다. 항상 함께 따라다니며 설명해드립니다.

여행에있어서 가이드와의 만남이 중요함을 몸써 현장에서 일하면서 절실히 느낍니다. '이치고이치에' 항상 이런 마음으로 임합니다.

#일본에서 운전면허취득,운전경험 20년째# #여자분가이드 소개

**돈키호테 할인권드립니다**


포함사항

1일 가이드비 차량사용료

***항상 관광지 안쪽까지 함께 들어가서 설명해드립니다.***

불포함 사항

* 1일차량실비가 발생합니다 (차량실비:고속도로비,주차비 ) *오사카출발-나라,교토관광-오사카샌딩일경우 차량실비 12,000엔 (공항픽업출발,또는 공항샌딩일경우 3,000엔이 추가됩니다)

*타현샌딩장소에 따라(예;시가현,미에현.와카야마현,등) 차량실비가 발생할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교토호텔픽업,교토호텔샌딩일경우 10시-17시가 됩니다.

*여행자님식비 및 관광지입장료 불포함 *유자격자가이드입장료 무료

기타사항

-차량은 8인승입니다(도요타 벨파이어)

-10인승은 (도요타 그랜드캐빈) -상기 일정은 일반적인 투어 일정이며 여행자분이 희망하시는 관광지가 있으시면 변경 가능하오니 문의바랍니다. -단체도 가능합니다. 별도 문의 바랍니다. -15인승,마이크로버스, -40인승대형까지 수배가능합니다. -기모노,유카타,인력거 탑승 체험 예약/문의 받습니다.

*투어시작하면서 설명과 더불어 틈틈히 사진을 찍어서 카카톡 또는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1일투어시간은 9시간-9시간30분정도입니다 (AM9;00숙소출발-PM18:00또는18;30분 숙소샌딩) *그 이후 시간 연장시 3,000엔이 추가됩니다.

*유아와 함께하시는경우 카시트는 필수항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