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한정9월말까지 * 유카타입고 오사카관광!!

2018년 7월 7일 업데이트됨




오사카의 여름!! 더운경지를 넘어서는 말로 표현하기 힘든 더위입니다. 사실,울나라도 매년 더위가 극성을 부리고 있지만...

기모노가 아니 여름에 입는 유카타를 입고 오사카관광은 어떠하신지요?

이 여름에 기모노는 지옥을 경험할지도.. 그러나,유카타는 아닙니다. 원래 유카타는 실내에서 있는 잠옷같은것이였으나 축제(마츠리)가 많은 일본에서는 여름에 유카타를 입고 마츠리에 참석합니다. 그리고 마지막날 유카타를 입고 봄오도리(추석같은 명절에 추는 춤)에 참석해서 부채를 흔들면서 춤을 춥니다 이 오도리로 3일계속되는 마츠리가 끝납니다. 사실,유카타는 젊은미혼들이 주로 입어요 기혼은 기모노,미혼 또는 어린애들은 색색의 유카타를 입고 부채를 오비뒷쪽에 꽂고 한여름 마츠리보러간다든지,가서 여러놀이를 하면서 더위를 잊곤합니다.

이 여름 용기를 내어서 더운오사카를 관광오시기로 마음먹었으면 유카타를 입고, 호젠지요코초에서 이끼불상에 손모아 다비(여행)의 안전을 기원하고 도톤보리.신사이바시,오사카성(천수각불포함),석식후 우메다 공중정원으로 일본을,오사카를 체험해보시지않으실래요?



포함사항

*1일 차량가이드 *가이드 석식 포함


불포함 사항

*손님의 도톤보리에서의 석식은 불포함 *우메다공중정원 입장료 1,000 *유카타 렌탈요금 (1인 여자분 5,000엔 1인 남자분3,500엔 어린이 각 3,000엔) *차량실비 포함 7,000엔(오사카 시내 한정) (차량실비;주차비.고속도로비)

기타사항

*4명부터 출발합니다. *오후부터 시작합니다. (우메다공중정원에 야간에 입장하므로 1일차량가이드는 PM1시-PM10시까지 입니다.) *오후1시에 손님과 약속장소 또는 숙소로 픽업갑니다. *유카타를 입고난후에 오사카시내를 관광합니다. *오사카시내일경우 관광지변경가능합니다. (예를들어;오사카성대신 텐보잔쪽으로)